본 사이트는 데모사이트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Chrome Logo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우저는 보안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indiorder Printrobo Korea

왜 여전히 명함이 필요한가요?

작성일
2022-08-07
|
조회수
2886

여러분은 여전히 직접 사람들과 만나고, 악수하고, 정보를 빨리 가져와야 합니다. 명함은 이 과정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명함은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마케팅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첫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돕고, 사람들에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명함은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재 고객 및 파트너와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한국인은 매년 명함을 몇 장 밖에 줄 수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필수적인 도구가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미국인들은 연간 10억 장 이상의 명함을 교환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금 지갑이나 책상 서랍에 명함을 가지고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명함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명함은 중국 당나라 (618 - 907 AD) 시대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자신의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 다니는 사업가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1727년 부터 입니다.  "명함"이라는 단어 자체는 1887년까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연락처 정보를 넣을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시간을 들여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명함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쉽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이나 메시지보다 더 개인적입니다. 따라서 좋은 인상과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명함의 중요성을 잊지 마세요. 

비즈니스 세계에서 첫 인상은 모든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가능한 한 최고의 인상을 남기고 싶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잘 설계된 명함을 갖는 것입니다. 물론, 명함 없이 연락처 정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명함을 교환하는 것에는 더 전문적으로 느껴지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잘 디자인 된 명함은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명함이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의 이유를 고려하십시오.

1. 명함은 경쟁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두가 눈에 띄려고 노력하는 세상에서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명함을 갖는 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하기를 원한다면, 잊지 못할 명함을 건네주세요.

2. 명함은 전문성의 표시입니다. 이 누군가와 명함을 교환 할 때, 그것은 당신이 사업을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방법입니다.

3. 명함은 당신이 준비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누군가를 처음 만나는 경우, 명함을 가지고 있으면 준비가 완료되고 조직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쇄 비용은 사용하는 용지의 종류, 인쇄 방법 및 인쇄하는 수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드 당 50원에서 100원까지 지출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으며 평균은 카드 당 약 70원 입니다.

명함에 돈을 절약하려는 경우 더 얇은 종이 재고를 사용하거나 디지털 인쇄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디오더에서는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많은 재질의 명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diorder.com/products/smart-check/business-card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