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이트는 데모사이트로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Chrome Logo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우저는 보안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세요.
indiorder Printrobo Korea

소기업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

작성일
2022-08-08
|
조회수
10520

멀티 플레이어인 당신이 바쁜 건 알지만 콘텐츠 마케팅이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콘텐츠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하면 새로운 잠재 고객과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사를 읽거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2. 콘텐츠 마케팅은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신선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 나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 할 때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3. 콘텐츠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를 다음과 같이 향상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흥미롭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면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브랜드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

콘텐츠 마케팅에서는 크기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일인칭 운영이든 다국적 기업이든 상관없습니다 .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면 사람들이 주목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중소기업을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 막대한 마케팅 예산을 확보하고 방대한 자원에 접근할 수 있는 세계에서 콘텐츠 마케팅은 소기업이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단계

1.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누구에게 말하고 싶은지 파악한다.

2.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한 목표와 목표를 정의한다.

3. 어떤 플랫폼과 채널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한다.

4. 콘텐츠를 계획하고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 달력을 만든다.

5. 콘텐츠를 작성, 편집 및 디자인 한 다음 선택한 플랫폼에 게시한다.

6.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및 기타 홍보 방법을 통해 콘텐츠를 홍보한다.

7. 필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수 있도록 결과를 분석한다. 


소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 5가지

1. 이상적인 고객을 타겟팅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한다.

2. 업계와 관련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자책 또는 백서를 작성한다.

3.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복잡한 주제를 설명하는 인포그래픽을 개발한다.

4. 시청자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 사용 방법을 보여주는 방법 비디오를 만든다.

5. 고객 리뷰 또는 평가와 교환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무료 평가판 또는 할인을 제공한다.








더보기